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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나테크 갓생살기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16!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그게 뭔데? - 5주차 (07월 23일 ~ 07월 29일)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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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나테크 갓생살기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16!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그게 뭔데? - 5주차 (07월 23일 ~ 07월 29일)

늘그랬듯이 2023. 7. 29. 2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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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을 들어가기 앞서

다이어트를 위한 이번 주 갓생 목표는 맨아래에 있습니다.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소개영상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선택시 - 반드시 검토해야 할 5가지
 
 

 
 

요즘 서점에 가보시면 
네트워크 마케팅 관련 
도서가 참 많이 있는데요

무려 10년 전만에도 
이 사업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에 대한 
책이 대부분 이었다면 

이제는 대부분에서
전문서적들이 하나같이 
당연히 해야 한다 ”
라는 트렌드를 반증하는
책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이 많은 전문서적이
공통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는 게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 전
반드시 검토해야 할 5가지 조건
인데요

 
 

 

 

첫째 회사의 안정성 
둘째 아이템의 경쟁력
셋째 합리적인 보상 
넷째 타이밍
마지막으로 시스템입니다.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이 기준을 모르고 옆집 이웃
또는 아는지인을 통해서
무턱대고 사업을 하다보니
이렇게 피해자가 
많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미 이 기준을 뼈저리게 
느낄 때쯤이면 2~3년이 지나
후회해도 소용이 없을 때죠....


또한,
5가지 기준에서 유의할 점은
어느 한 두개만 특출나게
좋은 것이 아니라 
5가지 기준이 골고루 좋아
야지만 바로 좋은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템과 보상플랜이 아무리 좋아도 회사가 합법적이지 않아  안정성이 없어서 없어져 버린다던지 회사가 회사와 아이템은 좋은데  보상플랜이 소수 직급자에게 너무 몰려 있거나 계속 팔아야만 하는 보상플랜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이 5가지 기준에 맞추어 매나테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회사입니다.

매나테크는
1994년 미국 텍사스 달라스 설립.
올해로 26년 되었고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28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1996년에는 세계 최초로 음식물로
섭취가 어려운 글리코 영양소를
제품화하여 특허를 받았습니다.

이후 1999년도에는 나스닥의 상장을 하여 현재까지 유지되고 있는 안전하고 투명한 회사입니다.


2004년에는 한국의 매나테크 코리아가 설립되어 16년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008년도에는 품질관리와 제품력에 있어서 전세계 가장 까다롭다고 하는 NSF와 코셔 인증을 획득하여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국내 유명 언론에서도
유명 제약회사들을 거론하며,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제품력을
자랑하는 미국 매나테크에서
배워야 한다는 내용이 담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매나테크가 어떻게
이런 제품력을 인정
받을 수 있었을까요?


바로 그 이유는 제품력에 있어서 
절대 타협하지 않는 경영철학과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은
연구진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분은 GSAP 이라고 하는
글로벌 과학 자문위원단을
이끌고 있는 스티브 뉴전트 박사님
인데요.

전세계 대책 의학 협회 회장 역임,
잃어버린 영양소의 저자입니다.

 

 
 
 

 
 

GSAP은 전 세계 각국에 실력있는
과학자, 영양 학자들로 구성된 자문위원단인데요.

이분들이 매나테크 제품
연구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 연구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끊임없이
연구개발에 재투자를 하면서
제품력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열람하고 있는 사전이
바로 위키백과 인데요

구글에서 매나테크
검색하고 들어가보면

 

 

매나테크 산업분야는
의약대체 웰니스, 퍼스널 케어 분야
라고 명시되어 있을 정도로 제품력과
공신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회사의 형태도
사회적 기업 이라고
명시되어 있는데요

 


그 이유는 회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M5M(Mission 5 Million) 재단
때문입니다.

 
 
 
 

 

 
 

소비자가 신발을 하나를 사면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신발 하나가 기부되는
탐스 슈즈를 아시죠?

매나테크도 이와 같은 자동 기부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M5M 재단이 있는데요.
M5M 은 미션 파이브 밀리언의 약자입니다.

 


매년 전세계의 0세에서 5세 미만의 500만명의 아이들이 영양결핍으로 죽어가고 있는데 매나테크 회사에서는 소비자 1명과 아이들 1명을 연결하여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아이들에게 영양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파이토 브랜드라는 종합 영양제가 자동 기부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500만 명의 소비자를 확보하게 되면 매년 죽어가고 있는 500만명의 아이들을 생명을 살릴 수 있는 것입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최근의 경제 위기 앞에서 
자신의 재정적 미래를 지킬 방법을 몰라 
무력감을 느끼고 있을 독자들에게 
이 책을 바친다. 

그렇게 보이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여러분이 미래에 대한 통제권을
되찾을 최적의 시기다.

...(중략)....

비즈니스 기회를 깨닫고 나면
여러분은 갈망하던 삶
일궈 나갈 수 있을 것이다.” 

- 부자아빠의 21세기형 비지니스 -

 

재정의 자유을 향해 여러분을 초대합니다.(클릭)

 
 


 

 

5주차 (07월 23일 ~ 07월 29일)

 


다이어트를 위한 이번 주 갓생 목표

 

1. 하루 5000보 걷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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