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토피아

배우 공승연의 제로 웨이스트 물건 5가지 본문

유머·감동

배우 공승연의 제로 웨이스트 물건 5가지

늘그랬듯이 2023. 7. 31. 01:05
반응형



 

 

 

 

 

 

 

 

 


1. 텀블러
실천난도 下

 

텀블러를 쓰게 된 계기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연간 플라스틱 소비량이 많은데 텀블러를 사용하면 좀 더 줄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가지고 왔다고 함

 

 

 


텀블러는 둘 다 선물 받은 거고
하얀색은 매니저님이 선물해주셨고(아침에 출발할 때 꼭 챙겨서 들고나와달라고 하셔서 꼭 챙긴다고 함)
검은색은 드라마 현장에서 받았대!

 

 

 

 

 

세척 방법도 참 쉽쥬?

 

 

 



2. 재사용 빨대
실천 난도 中

 

실천 난도가 중인 이유는 세척 솔과 가지고 다닐 케이스가 필요해서
스테인리스 빨개 두 개랑 대나무 빨대 하나

 

 

 

 

스테인리스 빨대는 본인 이름 각인해서 가지고 다닌대

 

 

 

 

 

대나무 빨대는 묶음으로 사서 주변인들에게도 많이 선물했다고 ㅎㅎ

 

 

 

 

 

빨대 때문에 일어나는 심각한 문제들을 알아서 재사용 빨대를 사용 중이라고 함!

 

 

 

 

 



3. 장바구니
실천 난도 下

 

 

 

오늘은 그 중 가장 깨끗한 걸 들고 나왔다고ㅋㅋㅋㅋㅋㅋ

 

 

 

 

장은 한 달에 한 번 본대! (요리를 잘 안 해서 자주 안 보러 가는 듯.... 내 궁예임)

 

 

 



4. 식물 수세미
실천 난도 上

 

 

 

그래서 친환경 수세미가 있다는 걸 알고

 

 

 

 

해서

 

 

 

 

쨔쟌 수세미 완성! 파랗게 익었을 때 따서 말리면 섬유질이 뭉쳐져서 저런 수세미가 된다고 함 신기하쥬

 

 

 


부모님이 주말농장 하셔서 심어달라한 거고지금 2년 정도 식물 수세미를 사용 중이라고 함

 

 

 

 

 

나도 수세미 직접 키운 담에 말려서 써볼려고 ㅎㅎ

 

 

 



5. 이면지 연습장
실천 난도 中

 

 

 

 

 

 

 

이 부분 보고 오 진짜 좋은데?? 했어

 

 

 

 

 

 

 

진짜 오래된 이면지로 잘 만들어서 씀 ㅎㅎ

 

 

 

저 이면지에는 요런 것들 기록한대~

 

 

 


이면지 겉에 있던 북커버는

 

 

 

짜잔 이것도 업사이클링 제품~

 

 

 



+) 보너스

 

 

 


튜브 짜개

 

 

 

 

이런 것도 있더라ㅋㅋㅋ 되게 즐거워 보임ㅋㅋㅋㅋ 이거 첨 썼을 땐 집에 있는 온갖 연고 핸드크림을 다 짜고 다녔대ㅋㅋㅋㅋ

 

 

 


그리고 또 실천하고 있는 것들이 있는데

 

 

 

 

 

 

오래된 메일 삭제하기

 

 

 

 

샤워 시간 줄이기

 

 

 


영상은 이렇게 끝이고 이 글을 쓰는 요지는 요즘 중요한 환경문제에 관해 목소리를 내준 유명인 인터뷰라 좋다고 느껴서 글 썼어~ 제로 웨이스트에 관심있는 여시들은 이 글을 보고 한 번 도전해봐도 좋을 거 같아!!😊😊

 

 

 

 

 


어떻게 끝내지... 감사합니다 하는 승연으로 마무리~~💚

 

 

 

 

 

반응형
Comments